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레이크 vs 발도니 사건 : 할리우드의 거대한 전쟁

by 에디터 JJ 2025. 1. 25.
반응형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저스틴 발도니 간의 갈등은 최근 할리우드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성희롱 혐의와 명예 훼손 소송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사건은 할리우드의 작업 환경과 권력 구조에 대한 문제를 들여다보며, #MeToo 운동 이후의 변화된 분위기 속에서 더욱 심각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영화  'It Ends With Us' 중에서

사건의 시작

*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주장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저스틴 발도니가 촬영 중 원치 않는 신체 접촉과 성적 발언을 하며, 이를 폭로하려 하자 발도니가 대외적으로 자신의 평판을 깎아내리려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라이블리는 캘리포니아 민권부에 저스틴 발도니의 성희롱과 보복 행위에 대한 고소를 제기했습니다. 그녀는 발도니의 행동이 그녀에게 "심각한 정서적 고통"을 초래했다고 주장하며, 이로 인해 발도니는 그의 에이전시인 William Morris Endeavor (WME)에서 퇴출되었으며, 여성 연대 상을 취소당했습니다.

 

* 저스틴 발도니의 반격

저스틴 발도니는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그녀의 남편 라이언 레이놀즈를 상대로 명예 훼손, 사생활 침해 혐의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발도니는 이들이 그의 영화 'It Ends With Us'를 탈취하고 성희롱 혐의로 그를 파괴하려 했다고 주장하며, 최소 4억 달러의 손해 배상을 요구했습니다.

 

 소송과 대응

*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소송

- 성희롱 고소와 보복 행위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저스틴 발도니가 촬영 중 원치 않는 키스신을 즉흥적으로 추가하고, 외모를 폄하하며 성희롱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라이블리는 발도니가 자신의 평판을 깎아내리려는 조직적인 홍보 캠페인을 실행했다고 주장하며, 캘리포니아 민권부에 고소를 제기했습니다.

 

* 저스틴 발도니의 반격

- 민사 협박, 명예 훼손, 사생활 침해

저스틴 발도니는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그녀의 남편 라이언 레이놀즈를 상대로 명예 훼손, 사생활 침해 혐의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발도니는 이들이 그의 영화 'It Ends With Us'를 탈취하고 성희롱 혐의로 그를 파괴하려 했다고 주장하며, 최소 4억 달러의 손해 배상을 요구했습니다.

 

추가 소송

* 뉴욕 타임스와의 소송

발도니의 변호사는 뉴욕 타임스를 상대로 명예 훼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뉴욕 타임스는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성희롱 주장을 보도했으며, 발도니는 이 보도가 사실을 왜곡했다고 주장합니다.

 

사건의 진실과 주장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주장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저스틴 발도니가 촬영 중 원치 않는 키스신을 즉흥적으로 추가하고, 외모를 폄하하며 성희롱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발도니가 자신의 평판을 깎아내리려는 조직적인 홍보 캠페인을 실행했다고 주장합니다.

 

저스틴 발도니의 주장

발도니의 변호사는 라이블리의 주장을 "거짓이고 터무니없으며 고의적으로 외설적"이라고 주장하며, 라이블리가 자신의 부정적인 점을 바로잡기 위해 고안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라이블리가 촬영 준비를 하지 않겠다고 위협하고, 영화를 홍보하지 않겠다고 위협하여 궁극적으로 개봉 중에 영화가 종말을 맞이하는 등 제작 과정에서 좋지 않은 행동을 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결론

이 사건은 할리우드의 작업 환경과 권력 구조에 대한 문제를 들여다보며, #MeToo 운동 이후의 변화된 분위기 속에서 더욱 심각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양측의 법적 공방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참고사항 ] 

- 모든 인용구와 정보는 공식 보도자료와 신뢰할 수 있는 매체의 보도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사건의 진행 상황은 공식 발표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출처 ]

- 연합뉴스 : 발도니, '성희롱 주장' 라이블리 부부에 거액 명예훼손 소송

- OSEN : 여배우 '성희롱 주장'에 화난 男배우.."반박 증거 올린다" 사이트 개설...

- 연합뉴스 : 라이블리 상대배우, 성희롱 의혹 보도 NYT에 거액 소송

 

 

 

반응형

댓글